병무민원포털 접속오류 안내
- 1. 병무민원포털 접속 후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, 본인인증 처리
- 1-1) 병무청 홈페이지(https://www.mma.go.kr) 접속 후 병무민원포털(https://mwpt.mma.go.kr) 이동
- 1-2) 로그인 클릭 후 본인인증서비스 화면 진입, 본인인증 실시
- 1-3) 본인확인서비스 화면 로딩 전, 공동인증서(구,공인인증서) 안내 및 설치프로그램 안내 호출
- 1-4) 크롬(Chrome) 설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는경우 크롬 브라우저 설치 실행
- 1-5) 공동인증서(구,공인인증서) 프로그램(AnySign4PC) 설치 I
- 1-6) 공동인증서(구,공인인증서) 프로그램(AnySign4PC) 설치 II
- 1-7) 공동인증서(구,공인인증서) 인증 안내 페이지를 강제 종료하거나, 인증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
- 1-8) 공동인증서(구,공인인증서) 보안 프로그램 설치
- 1-9) 본인확인 서비스 화면 호출 후, 인증처리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팝업화면을 닫을 경우
- 1-10) 로그인 화면에서 본인 인증이 완료된 경우, 병무민원 포털 메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.
- 2. 민원 서비스 메뉴에서 인증이 필요한 화면으로 진입하는 경우
- 3. 위변조방지 프로그램 설치
- 4. 보안프로그램 반복 설치의 경우
- 5. 민원포탈에서 인증이 반복되는 경우 (입력하신 정보와 일치하는 의무자가 존재하지 않습니다)
- 5-1) [도구] → [인터넷 옵션] → [일반] → [검색 기록]에 삭제 버튼 클릭 후, 항목 모두 체크 후 삭제